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령 맛집]커피숍 추천 위드커피 (With Coffee) 서해 대천 커피숍
    지역별 맛집/호서지방 2014. 10. 25. 19:19
    [보령 맛집]커피숍 추천 위드커피 (With Coffee)

     

     

    위드커피 

     

     


    서해안 특집 제 3탄!


    보령에 동대동에 위치한 커피숍을 소개 해드립니다


    커피숍의 이름은 위드커피 (With Coffee) 이 곳은 저희 친척이 운영 하는 곳으로


    가야지 가야지 했다가 이번에 서해를 가게되었다가 들르게 되어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이 곳의 위치는 음 저도 보령은 처음인지라 동대 사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네요


    골목골목으로 들어오면 아주 커다란 커피숍이 하나 있습니다


    주차는 5대 이상 가능 한 정도의 공간이 있는 듯 하구요 


    흡연실과 스터디 데이트등등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이 곳의 간판인데요


    앞에는 이렇게 깔끔하게 한글로 써있네요


    위드 커피


    현재 판매중인 제품들이 붙어있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눈꽃 빙수도 팔고


    마카롱이 파는게 보이네요




     



    여자분들을 위해 이렇게 담요도 준비되어있네요


    이건 커피숍의 필수가 되어버렸죠?


    커피 원두를 이용한 데코는 아주 좋습니다 커피숍이니만큼 원두를 이용한 데코는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벽의 인테리어도 또한 카페베네의 느낌을 되살려


    화이트 컬러로 벽돌이 나란히 박혀있네요 


    그 겉에 꽃은 음 ? 꽃이 없어도 이쁠거 같지만


    전체적인 느낌으로 봤을땐 꽃이 있어 밋밋한 부분을 메꿔주는 느낌인거 같네요




     



    음 이건 어디서 많이 본 그림인데 음 이 곳의 트레이드 마크인거 같네요


    컴들을 이용한 인테리어


    와 이 또한 커피숍의 느낌을 아주 잘살려 한거 같네요


    이렇게 옆으로 사진을 찍어보니 예술의 공간이라해도  무색할 정도로 아주 이쁘게 잘해 놨습니다


    컵도 따로 파는건지 궁금하네요 




      



    아기자기한 남녀 컵이 이렇게 있습니다


    커플용으로도 아주 딱 좋을 법한데 


    이것도 팔까요? 




     



    화장실의 입구 입니다


    화장실 내부는 들어가보지 못했지만 겉에 문만 봤을때는


    뭔가 아주 특별해 보입니다


    화장실이 맞을까요? 


    엘레베이터가 내려올거 같은 이 느낌




     



    카운터 쪽이예요


    슈니쿠켄망치가 있네요 이거 욕심나게 갖고 싶어지네요


    망치로 부슬때의 그 쾌감! 


    슈니쿠켄망치를 팔아서 좀 신기했어요




     



    디저트류가 있구요 각종 케익이 있네요


    그리고 생과일 쥬스를 위한 과일이 준비되어있네요


    아주 싱싱해 보입니다


    그 밑으로는 마카롱이 깔별로 있네요


    어딜가나 마카롱의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왜이렇게 맛있는지 참 마카롱 맛있습니다







    샌드위치를 파네요


    예전에는 밥도 팔았었다고 하는데요 요즘엔 안팔고 이렇게 빵을 파나 봅니다


    음 저는 햄에그 치아바타가 땡기네요


    그리고 실속세트가 있어서 좀더 좋네요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는 샌드위치는 정말 최고죠



     

      



    음료를 주문하고 앉은 뒤 천장을 보니 천장에도 무언가 신경을 쓴거 같더라구요


    아주 이쁘게 잘해 놨습니다


    따로 무언가를 달때 쓰일거 같은 느낌인데


    그래도 밋밋한 천장을 위해 이렇게 뭐가 박혀 있으니


    이뻐보이네요




     

     



    잠시후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 스무디


    먼저 커피를 마셔보았어요


    로스팅한지는 얼마 안된듯 한 신선함이 느껴지네요


    이쁜 잔에 먹어서 그런지 더 커피 맛이 있는 느낌이랄까요


    딸기 스무디도 생 딸기가 들어갔는지 아주 맛이 있었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밍밍하지도 않고 적당한 간이 되어있는 딸기 스무디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헤 마시고야 말았네요






    음 친척이 운영하는 가게라서 칭찬만 날린건 아닙니다


    너무 속보이나요


    평가를 하진 않겠어요 


    그래도 이 근처에는 이만한 커피숍이 보이질 않는거 같네요


    손님도 끊임없이 오는듯하구요


    음료의 맛도 물론 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와 샌드위치류가 있어서 그런지


    빈속으로 와도 무언가 같이 먹을거리가 많아서 더욱더 좋은거 같네요


    일단 주차도 가능하고 흡현실도 있으니 많은 분들이 가실거라 생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