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규슈여행]가고시마 쇼핑을 하다 <돈키호테,유니클로,다이소,베스킨라빈스>
    여행/Kagoshima 2013. 9. 6. 19:44

     

    가고시마 쇼핑몰 돈키호테를 방문하다. 

     

    고시마에 왔으면 꼭 한번씩들 들린다는 쇼핑몰 돈키호테를 방문하였습니다.

    내부는 음... 홈플러스보단 내용물이 없지만... 중간중간 좋은 아이템들이 많았습니다.

    명품도 좀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거 같았구요.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시계도 판답니다. 성문화가 발단된 일본은 성인물품도 아주 많이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 곳에 도착하자마자 Suntory Primium 맥주를 마시며 더위를 식혔지요. 같이간 형님의 추천으로 다들 맛샷을 한장씩 찍었습니다.

     

     

     

     

     

     

     

     

     

     

     

    로이히츠보코 파스를 구매 하다. 

     

    파스는 예전에 지인에게 선물을 받아 부모님께서 무척이나 잘 사용했던 파스인데요. 성능이 어마어마 합니다.

    동전 파스인데요. 500원짜리보단 좀 큰 크기 인데... 3개정도 붙히고 시간이 지나면 시원해지는데 너무 뜨거워서 ... 전^^;;

    하지만 회사동료가 부탁한 것도 있고 부모님 선물도 드릴겸 구매를 했답니다. 돈키호테에서는 판매를 안하더라구요...일본 어딜 가나 있을 줄 알았는데... 돈키호테 앞쪽에 쇼핑단지가 또 있는데 그 건물 1층 매장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맛수모토 키요시) 가격은 580엔 정도 했구요. 뭐 파는 곳마다 천차 만별이라고 하니... 가성비가 좋으니 추천 입니다.

     

     

     

     

     

     

    물도 그냥 물이 아니야.. 이건 뭐지?

     

    이쇼핑을 하면서 제일 많이 샀던건 물인거 같습니다. 방사능 걱정도 있었지만... 뭐 이정도 먹는다고 설마....

    제일 처음 사진은 그냥 물인데 물에서.. 귤맛이 났습니다. 음 아주 신 정도는아니고 적당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정도?

    두번째 세번째는 그냥 녹차... 진한 녹차지만... 절대 질리지 않는 맛이 었습니다.

    네번째는 탄산 음료 인데요. 블루베리의 맛이 느껴지며 막 달콤 하지 않고 맛이 있었습니다.

    다섯번째는 봄꽃 향이... 평소에 티를 즐겨 먹던 저에겐 아주 향기로운 물이 었습니다.

     

     

     

     

     

     

     

     

     

    가고시마 쇼핑몰 유니클로를 방문하다. 

    니클로를 방문했습니다. 유니클로가 우리나라에 들어온지도 꽤 시간이 흘렀네요. 우리나라에선 그닥 선호하지 않는 품목이었는데요..일본에선 좀 다르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제품들이 있어서 볼 것이 참 많았습니다. 마침 이때 할인을 해서 저도 1000엔짜리 바지 하나를 득!!

     

     

     

     

     

     

     

     

     

    가고시마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를 방문하다. 

     

    스킨 라빈스입니다. 아이스크림 무지 좋아하는 전데요.. 베스킨라빈스31 !! 일본에선 어떤 맛이 날까하고 다같이 들어 갔답니다. 맛은 그렇게 큰 차이가 없었지만.. 일본만의 특유의 맛이 느껴졌다고 해야할까요..^^;

    참 이 곳은 5분만 밖에 있음 땀이 나고 매장에 들어가 5분안에 시원해지네요... 더위를 피하기엔 참 좋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