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삼맛집 마포짚불곱창에서 한우소곱창 회식
    지역별 맛집/강남지역 2017. 3. 6. 08:00


    역삼맛집 마포짚불곱창에서 한우소곱창 회식

    역삼에 위치한 마포짚불곱창 이란 곳 에서 회식을 했다
    이 곳의 위치는 구역삼 세무소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역에선 다소 거리가 있지만 
    이 주변엔 사무실이 많아서 은근 인기 있는 곱창집인거 같다



    다녀온 후기

    이 날은 회사 회식으로 이 가게 안 전체 테이블을 대여 했는데
    각각 테이블 마다 4명씩 앉았는데 이 날 아주 죽을뻔 했다
    일단 환풍시설이 엉망이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음에도 곱창이 나오는 속도도 좀 더뎠는데
    이유는 미리 초벌을 해서 나와서 그러는거 같다

    뭐 곱창은 굽기 힘드니까 초벌을 해서 나오는건 참 좋다
    곱창은 모듬 한판으로 통일 ...
    회식이라 야박하다

    소특양구이를 먹고 싶었는데 말이다

    세팅은 곱창의 필수인 부추
    그리고 콩가루가 있었다
    그리고 개별로 이 곳 특유 양념소스를 주는데 아주 감칠맛 나는게 곱창하고 딱 어울렸다




    이 곳 메뉴판 이다

    가격대는 이러한데 모든 한판이라는게 있어서 나쁘지 않았다

    한우곱창만 먹었을 경우엔 다소 가격이 쎄보이는 느낌이 들긴 하겠지만 소곱창 가격대는 어딜 가나 비슷한거 같다

    그리고 여긴 곱창 전골이 있는데 ... 이건 먹어보지 못했다 (회식이라...)





    술은 아주 마음에 드는 구성이다

    맥주엔 종류별로 다 있었다

    클라우드, 하이트, 카스 심지어 칭타오도 있었는데

    난 개인적으로 소맥은 칭타오 베이스를 좋아한다

    그리고 복분자가 있었는데 복분자는 회식이라 대놓고는 못시켰지만 나중에 몰래 주문해서 아주 맛있게 마셨던거 같다





    모듬한판이다

    정말 깔끔하게 나왔다

    감자, 양파, 부추, 파김치 까지 ...

    이렇게 나온 곱창을 더 바싹익혀서 먹음 된다


    특히 곱창을 콩고물에 찍어 먹으면 더 담백해져서 좋았고

    전체적으로 곱창은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이 곳 소스가 참 특별했다





    이 날 먹은 곱창은 우리 테이블엔 모든으로 네판 정도 주문 한 듯...

    1인 1모듬을 해야 한다며 먹었는데 네판을 먹어도 느끼하지 않았다

    하지만 회식을 해서 모든 테이블에서 주문이 들어가 다소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긴 했는데

    환풍이 되지 않아 연기가 가게 안에 가득 차 입으로 먹는 것 보다 코로 먹은게 더 많았던 거 같다





    마지막으로 마무리는 링갤주

    이 곳에는 매화수가 있어서 이건 꼭 마셔야 겠다며 주문을 해서 바로 링갤주 제조

    이 날 제조한 링갤주도 좀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

    정말 맛있다 ^^





    돼지잡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지만

    환풍 시설이 안좋아서 좀 불편 했던 곳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 ... 그렇게 큰 불만은 없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