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가서 이거 안먹으면 후회한다 삼다국수 먹방
    지역별 맛집/제주도 2016. 1. 21. 09:00


    [제주 맛집] 제주 삼다국수! 이거 안먹으면 후회할꺼예요~!

    어제 갈치 편에 이어 오늘은 삼다국수를 포스팅 합니다
    요즘 제주도에 다시 가고싶단 생각이 많이 들어서 포스팅이라도 하면 괜찮아 질까 하고 이렇게 올려봐요
    오늘 소개 할 곳은 삼다국수 입니다 이 곳의 위치는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숙소를 서귀포쪽에서 잡아서 그런지 동쪽 서쪽 왔다 갔다 하느랴 힘들긴 했지만 맛집들은 다 가까이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녀온 후기 입니다

    제주도에는 고기국수가 참 유명하더라구요 특히 돔베고기도 엄청 유명해서 안먹으면 안된다는 음식중 베스트에 드는거 같아요
    삼다국수를 찾아 갔을땐 이거 뭐 별 다른거 없는 그냥 식당인데?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도 없었고 한산한 분위기 였는데 속으론 아! 잘못들어왔나 ? 싶었었죠
    그래도 제주도의 삼다국수는 여기 하나뿐이니까 벽에 걸린 메뉴판들을 보고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메뉴는 정말 제주스러웠습니다


    따로 메뉴판을 갖고 있는게 아니고 벽에 세가지 색으로 해놓으셨네요

    음 삼다가 세가지 색을 뜻하는건가? 싶었지만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주문한 메뉴는 고기국수+비빔국수+만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커플셋트로 하였습니다!

    세트 아니고 셋트! 참 재밌네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는 바로 들어가고 바로바로 세팅이 됩니다

    딱히 반찬이 있는건 아니었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조림과 김치

    그리고 서비스로 맛베기로 고기같은게 나왔는데 저건 뭔지 모르겠네요

    그냥 느글느글한 식감을 지녀서 저에겐 별로 와닿지 않았던 기억이 남네요


    정말 눈에 들어왔던건 바로 국수였습니다

    먹기 아까울정도로 이쁜 색감을 띄고 있는 국수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둘다 똑같은 면이 들어갔습니다

    그냥 먹기엔 아깝지만 딱 5초 생각하고 바로 비비기 시작하였죠





    이색 비빔국수의 맛


    비빔국수는 일반 우리 서울에서 먹는 비빔국수와는 다른 비쥬얼 입니다

    아삭아삭 상추와 숙주나물 그리고 흑돼지 불고기가 들어가 엄청난 식감이 전달되어지고 이를 융합해주는

    저 소스가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명품 고기국수는 


    시원한 국물에 올라간 돔베고기 정말 이름에 걸맞게 명품스러운 맛 입니다

    조금 심심하다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는 제주의 맛이 저에게는 정말 건강해지는 맛으로 다가와 너무 좋아요

    고기와 국수를 한입에 호로록 하고 바로 국물을 한입 시원하게 넣으면 해장도 되고 그 날의 피로도 확 날려주는 그런 맛 입니다






    여행은 먹는게 남는거다!


    그냥 보기만 해도 아까워 못먹을거 같지만 한입 먹는 순간 아무 생각도 없이 호로록 해버리게 되니 주의하세요!

    먹고 나면 이거 언제 또 먹으러 오지? 또 가고 싶다... 이런생각들이 계속 드네요

    진짜 여행은 사진으로 모든걸 남길 수 있다 하지만 여행가서 사진 1000장 찍는 것 보다 정말 맛있는 음식들로 배를 채워 온다면

    머리는 그걸 평생 기억 할꺼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