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션/서스펜스/스릴러]짚의 방패를 보다. <평점 및 후기>노래 영화 독서 2013. 9. 20. 00:38오사와 타카오 주연 짚의방패를 봤습니다.
돈앞에서는 그 어느 누구도 흔들릴 수밖에 없다.
돈으로 사람을 살릴 수도 또는 죽일 수 도 있다.
사람은 돈을 위해 평생 노예처럼 일만 해야 할 수도 있다.
또 어떤 부류의 사람은 그 능력이 남달라 좀 더쉽게 벌수도 있다.
그러한 돈의 능력이 할 수 없는게 한가지가 있다.
이미 내 곁을 떠난 소중한 사람은 되 돌릴수가 없다는 거...이 영화에서는 최근에 봤던 영화 <스트로베리 나이트>에서 나왔던 조폭역할을 하던 <오사와 타카오>라는 사람이 나옵니다.
남다른 포스를 가진 그의 연기력은 정말 대단 했습니다. 그리고 범인으로 나오는 "후지와라 타츠야" 그는 이미 많은 영화에서
봤던 인물인데요. 배틀로얄,데스노트 이미 그는 배틀로얄에서 주목을 받았던 인물이라.. 이 영화에서도 아주 기대를 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 영화에서의 눈빛 연기는 정말로... 살기가 느껴질정도로 소름이 돋았네요.줄거리 입니다.
이 남자를 죽여주십시오.일본 재계의 거물이 손녀딸을 죽인 연쇄살인마에게 현상금 100억 원을 내건다.
전 국민의 타겟이 되어버린 연쇄살인마 기요마루(후지와라 타츠야). 경시청 특수 정예요원 메카리(오사와 타카오)와 시라이와(마츠시마 나나코)는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경찰에 자수한 그를 1,200km 떨어진 도쿄의 경시청으로 이송하라는 임무를 지시 받는다.하지만 비밀리에 진행되던 이송 작전의 경로가 실시간 생중계되고 급기야 업무에 투입된 요원들까지 서로를 의심하게 된다. 고속열차 폐쇄, 항공비행 불가, 제한시간 48시간이라는 사상 최악의 상황까지 맞닥뜨리게 되는 이들은 연쇄살인마를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
전 국민 VS 5인의 경찰, 현상금 100억의 살인마를 지켜라!평점네이버 평점은 7.04 이군요.
다소 결말이 아쉬운 부분은 있었지만... 나름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지니고 있어서 재미가 있었습니다.
100억원의 상금이 있다면, 나도 저러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
'노래 영화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포]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컨저링을 보다 <The Conjuring> (0) 2013.09.22 [슈퍼스타K5 7화]TOP10의 시작 송희진,정은우,박재정의 활약 <노래제목/가사/점수> (0) 2013.09.21 [드라마]김기덕 감독님의 뫼비우스를 보다. 이은우,조재현<평점/후기> (0) 2013.09.19 [스릴러]죽지않아 - 한은비 파격베드신 <평점/후기> (0) 2013.09.18 [액션/스릴러]선택받은 1%의 세상점령 엘리시움을 보다 <평점/후기> (0) 201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