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원동 추어탕 맛있는 곳 - <남원추어탕>지역별 맛집/강북지역 2013. 8. 22. 23:08
망원동 추어탕 맛있는 곳
남원 추어탕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많이 덥죠? 몸보신도 할겸 부모님을 모시고 추어탕을 먹으러 다녀 왔답니다.
제가 다녀온 추어탕 음식점은 마포구청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이가네 남원 추어탕" 들어가기 전부터 부쩍 바빠보이는데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금연> 요즘 금연 식당 아니면 가기 싫더라구요. 다행이도 이 곳은 금연 입니다.
메뉴판을 봐볼까요? 추어탕이 보이고, 통 추어탕, 삼계탕 까지 파는 군요. 우리 가족은 추어탕을 먹으러 왔으니
일반 추어탕을 시켰습니다. 통 추어탕은 미꾸라지를 갉지 않고 그냥 통으로 나오나 봅니다.
효능 과 맛있게 먹는 방법 이군요. 참으로 ... 정력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만능 음식 이군여!!
밥은 반만 넣어 먹음 맛있다 하는데... 성질이 급한 저는... 밥 한공기를 투척!! 첨벙...
어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맛이 기가막히는 데요? 음... 미꾸라지의 에너지가 느껴찌는거 보니.. 이거 착한 추어탕 맞습니다.
김치도 깔끔하니 좋고, 튀김도 딱 먹기 좋을 정도로 주시더라구요. 미꾸라지 튀김...흐흐!
조개젖갈이 있는데요. 그놈과 추어탕 과 같이 먹으니.. 많이 비리지 않고 추어탕 맛이 더 일품이 되더군요.
저희 부모님 입니다. 참 이렇게 10 년 20년 30년이 가도 건강히 지금 모습 유지 해주셨으면 좋겠군여.
스마트폰은 손에 쥐신 뒤로..저보다 더욱더 많이 만지 시는 군요. 하지만 좋습니다. 얼리어답터인 저로썬...아버지가 스마트폰을 조작 하는게 신기하따름..
두분의 웃는 모습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곳을 찾으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니 좌표남겨두겠습니다.
마포구청역 5번출구를 통해서 오시면 됩니다.
'지역별 맛집 > 강북지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맛집]치맥이 땡길때 원조전기구이를 먹으러 치르치르로 가자 (0) 2013.09.02 [합정/맛집]갈비만두가 있는 곳 마포만두 - <합정점> (0) 2013.08.29 숙대입구 커피 맛있는 곳 (0) 2013.08.20 [숙대맛집] 숙대입구 냉면 맛있는 곳 - <서울냉면> (0) 2013.08.20 [홍대맛집]돈까스 참잘하는 집 <돈참잘> (0) 2013.04.04